대학로

home > 공연 > 대학로

포스터 이미지
  • 포스터 이미지
  • 공연 이미지
  • 공연 이미지
    공연시간 및 할인가격 등 모든 공연정보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바울

공연기간
2011-04-08 ~ 2012-01-08
공연장소
대학로스타시티 3관
공연시간
공연시간표
회차 공휴일
20:00 20:00   20:00 20:00 15:00 19:00  
          19:00    
관람료정가 전석 40,000원
관람등급 8세 이상 관람
러닝타임 90분
문의번호 070-4143-6443
자막서비스 자막없음
한줄소개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영웅!
유혜정
연출 최무열
출연 김기종,이재현,김태훈,신혜진
주최 MJ지저스미션
제작 MJ컴퍼니
후원 Y.walker , 컴패션,홍성사,두란도,에브리데이파스타,온맘닷컴
홈페이지 http://clud.cyworld.com/musicaljesus

이전페이지로

※ 시스템 교체작업으로 2014.01.19까지 예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작품소개

평점 9.3에 달하는 진한 감동의8개월
눈물 없이는 볼수없는 뮤지컬 바울의 감동의 대장정이 막을 내린다.

올해 4월부터 시작된 뮤지컬 바울의 대단원이 막을 내린다. 한국창작뮤지컬이 이렇게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공연되기는 뮤지컬 바울이 이례적이라고 할 수 있다. 입소문의 뮤지컬 바울!! 몇몇 관객들은 너무 좋은 후기와 평들에 극단 측에서 고용한 거 아니냐는 의심까지 받을 정도라고 한다. 극중 엘루마의 매혹적인 유혹과 이 시대의 영웅상 바울의 이야기 그의 삶을 보며 눈물을 참을 수 없는 뮤지컬 이라는 호평을 받아온 지난 8개월 드디어 뮤지컬 바울의 올해의 대장정이 끝이 난다.

 

뮤지컬 바울의 뉴페이스, 원불교 교수제의 거절한 
그의 선택은 뮤지컬 바울 배우 김기종!
이 시대에 찾아보기 힘든 진중한 청년 김태훈!


뮤지컬 바울의 뉴페이스 김기종배우는 타고난 재능으로 성악을 전공하여 학업에 매진하던 중 그의 재능을 한눈에 알아본 원불교재단에서 교수제의를 받았으나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경제적 안정과 명예를 버리고 뮤지컬 바울을 선택하였다.

그는 뮤지컬 몬테 크리스토 백작, 뮤지컬 남한산성, 마이 페어레이디등 우리에게 익히 알려진 대형 뮤지컬을 통해 먼저 얼굴을 알리고 무대에서 재량을 발휘하다 뮤지컬 바울의 ‘바울’ 역할로 캐스팅되었다. 풍부한 성량과 개성있는 연기,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까지 바울이라는 굵은 역할을 소화하기에 안성맞춤이라는 평을 받고있다. 

연기사관학교라고 불리우는 서울예대 출신의 배우 김태훈, 그는 준비된 배우로 여러 무대에서 활동하다가 올 11월 뮤지컬 ‘바울’의 주인공 역할인 ‘바울’로 그 동안 갈고 닦았던 모든 실력을 무대 위에서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이 시대에 찾아보기 힘든 진중한 청년이라는 점에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바울의 매력을 느끼게 해줄 것 이다. 바울의 만칠천키로미터를 함께 걷는 마음으로 공연에 임하고 싶다는 그는 무대 위 에서 빛나는 배우로써 우리에게 다가 올 것이다.




진실됨으로 뭉친 뮤지컬 베테랑들이 풀어낸
가장 처절하게 아름다운,  인간 ‘바울’의 고백

뮤지컬이라는 장르가 가진 속성은 대중적 호소력이 뛰어납니다. 드라마가 주는 감동과 음악이 주는 울림, 그리고 화려한 무대는 젊은 세대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 할 수 있는 훌륭한 매개체입니다. 이 작품의 드라마는 작가 유혜정의 시대를 넘나드는 통찰력과 한 인간으로써‘바울’이 가지고 있는 고뇌와 깊은 생각들을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감동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또한 2004년 한국 뮤지컬 대상 작곡상을 수상한 작곡가 차경찬의 귀에 친근한 아름다운 아리아는 마음으로 듣는 음악의 힘을 느끼게 하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보통 안중근에 대한 뮤지컬이 나온다거나 (뮤지컬 ’영웅’) 모차르트(뮤지컬 ‘모차르트’)에 대한 뮤지컬이 나온다고 하면 그냥 그 인물로써 뮤지컬을 바라보는데, 바울에 대한 뮤지컬이 나온다고 하니까 선입견을 가지고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도전장을 내밉니다. 제2의 ‘마리아 마리아’에 버금갈 뮤지컬 ‘바울’에 여러분의 소중한 발길을 기대합니다. 바울의 일대기를 때로는 옆집 푸근한 아저씨처럼 때로는 선생님처럼 다양하게 표현된 뮤지컬 바울은 가장 뮤지컬다운, 가장 대중적인 방식으로 쉽게 다가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