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home > 공연 > 대학로

    공연시간 및 할인가격 등 모든 공연정보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결혼하고도 못해본 남자

공연기간
2009-02-07 ~ 2009-04-05
공연장소
대학로스타시티 2관
공연시간
공연시간표
회차 공휴일
  20:00 20:00 20:00 20:00 16:00 15:00  
          19:00 18:00  
관람료정가 성인 20,000원 / 중고생 15,000원
관람등급 14세 이상 관람
러닝타임 95분
문의번호 411-0445
자막서비스 자막없음
한줄소개 마누라의 새남편을 찾습니다 시리즈 2탄
주최 문화기획 까르페디엠

이전페이지로

※ 시스템 교체작업으로 2014.01.19까지 예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작품소개


카사블랑카여, 다시 한 번
<카사블랑카여, 다시 한 번(Play it again, Sam)>은 1969년 초 뉴욕에서 초연돼 호평 받았던 우디 앨런의 유일한 희곡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그 유명한 영화 <카사블랑카>를 패러디한 코미디다. `보기`는 험프리 보가트의 애칭이라고 한다)
특히 남편인 딕에게 린다를 돌려보내면서 영화 <카사블랑카>의 마지막 장면을 그대로 재연한 장면은 우디 앨런의 위트가
십분 발휘되는 명장면으로 꼽힌다.
<카사블랑카여, 다시 한 번>이 우디앨런이 아닌 이 시대의 한국남자 병만으로 변하여 다시 한 번 관객을 찾아 온다.
 

꽃남신드롬? 기다려라! ‘결못남’이 나타난다!!
외국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열풍이 한 동안 가시질 않는다. 재벌집안의 자제와 평범한 소녀의 러브스토리.
전형적인 꽃미남을 내세워 뭇 여성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는 드라마. 그러나 이제, 대학로에는 ‘꽃남’이 아닌 ‘결못남’이 대세인
시대가 온다.
어딘가는 어설프다 못해 못났고, 평범하다 못해 살짝 지루할 거 같기도 한 이 남자를 우리는 ‘결못남’ 이라고 부른다.
이제는 ‘결못남’의 시대가 온다. 청초한 마스크와 든든한 재력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부족하지만, 당신의 마음에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가를 알게 해줄, 그리고 그 사랑의 불씨를 조심스레 당겨줄, 그런 사람이 바로 여기에 있다.
 

누구는 몰라서 못하는 줄 아나?!
27년 간 단 한 번도 연애를 해보지 못한 A양. 이제 서른이 되었지만 만나는 여자마다 한 달을 넘기지 못하고 차이는 B군.
그러나 이들의 말은 항상 똑같다. “내가 몰라서 못하는 줄 알아!?” 대체 이들에게는 무슨 문제가 있길래?
연극 <결혼하고도 못해본 남자>는 사랑에 관한 명언들은 줄줄이 꿰고 있으며, 남들의 연애사에 관심이 많고 끼어들기도 좋아하나
정작 본인은 아무런 수확이 없이 자신의 사랑과 연애에 있어서는 최악의 성적을 가진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연극이다.
당신이 원하는 정답은 공연 속에 있다. 주인공 병만이 여러 명의 여자를 쉴새 없이 만나며 사랑을 찾으려고 하는 동안 당신은
자신도 모르게 그 답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살짝 미소 짓게 될 것이다.